본문 바로가기
직장인 도시락

도시락을 통해 건강 챙깁시다.

by 유부식 2024. 1. 10.
반응형

어제 회사를 쉬고 병원에 다녀왔다.


병원에 가는 거야 건강검진 말곤 갈 일이 없는 내게 오늘 병원 다녀온 일은 많이 인상 깊었다.


아침 일찍 들린 병원은 사람들로 붐볐다.


병원에 들어 가기 전은 그냥 일상이었는데, 들어 가고 난 후에는 다른 세상이 펼쳐진 것 같았다.


병원 안의 사람들은 웃는 얼굴 보다는 온갖 근심이 가득한 사람의 모습만이 가득했다.


그리고 가장 인상깊었던 건 붐비는 사람들 사이에서 링거를 꽂고 침대에 누워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는 어느 분의 모습이었다.


병원에 있었던 시간은 2시간여 밖에 되지 않았지만, 안의 복잡함과 각종 사람들의 얼굴 그리고 분위기는 나의 마음을 무겁게 했다.


건강과 젊음은 언젠가 끝이 있다는 사실이 들었다.


건강함을 유지하려면 몸에 유익한 음식을 가까이 하고, 섭취한 영양소를 몸 안 곳곳에 베어들 수 있게끔 운동은 필수이겠단 생각이 들었다.


나는 보통 아침을 먹지 않기 때문에 현재 싸고 있는 도시락 구성을 조금 더 아주 조금 더 생각하여 싸야겠음을 느꼈다.


영양사는 아니지만 인스턴트 식품은 가급적 줄이고 내가 할 수 있는 요리로 채워 넣을 계획이다.


오늘의 도시락

오늘의-도시락
오늘의 도시락




반응형

댓글